본문 바로가기
▶JUST INFO

서울 근교 가까운 바닷가 오션 뷰 캠핑장 모음 예약 방법(2시간 이내)

by 저스트라잇 2021. 3. 31.
반응형

캠핑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캠핑족들이 많이 늘었을 텐데, 푸릇푸릇 한 산 캠핑도 너무 좋지만 개인적으로 바다 뷰 있는 캠핑장을 더 선호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뷰 캠핑장을 대략 정리해서 예약하는 데 도움되시라고 정보 공유드립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뷰 캠핑장 모음 요약

  • 추천 TOP4 인천 오션 뷰 캠핑장 정보
  • 기타 인천 오션 뷰 캠핑장

 

물론 검색으로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뷰 캠핑장 정보를 제가 보기 위해 작성해놓습니다. 한눈에 바닷가 사이트를 확인하고 위치, 예약 방법, 리뷰까지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TOP4 인천 오션 뷰 캠핑장 정보

서울 근교 바닷가로는 인천이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인천에서도 바다 뷰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캠핑장 TOP4를 뽑아서 공유드립니다.

 

1. 강화도 씨사이드 힐 캠핑장(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80-12)

씨사이드힐_캠핑장_전경(출처 : 씨사이드힐 홈페이지)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바다 뷰도 예술인 곳이죠. 리뷰도 좋고 시설도 좋기로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서울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객들이 많아 주말 예약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추천 사이트는 메이플 8번, 7번, 11번, 4번, 3번, 2번으로 추천드립니다. 그 외 오크 사이트도 좋아 보이네요. 주중(월, 화, 수, 목, 금, 일)에는 예약받지 않고 현장에서 12시 선착순으로 지정되고 요금은 4만 원입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6만 원이며, 또 당일 캠핑의 경우 3만 원의 요금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예약 정보는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
주중(월,화,수,목,금,일) 주말(토요일), 공휴일 당일캠핑
40,000원 60,000원 30,000원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80-12)

 

씨사이드힐 캠핑장 예약 카페 바로가기

실시간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2. 강화도 노을캠핑장(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해안서로 695)

노을캠핑장-데크-사진
노을캠핑장_전경(공식카페 출처)

2019년 최근의 생긴 바다 뷰 캠핑장으로 바닷가 바로 앞에서 캠핑과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특히 이름처럼 노을이 정말 이쁜 캠핑장입니다. 다만 그늘이 부족해 보이고 노을캠핑장도 예약이 쉽지가 않습니다. 네이버 객실 예약으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기타 예약문의는 네이버 카페로 문의글을 남기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요금
주중(월,화,수,목,금) 주말(토,일), 공휴일 당일캠핑
40,000원 50,000원 전화문의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해안서로 695)

 

강화도 노을캠핑장 카페 바로가기

강화도 노을캠핑장 네이버 실시간 예약 바로가기

 

3. 선재도 오토캠핑장(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186번 길 86-37)

선재도오토캠핑장-바다-전경-홈페이지-캡처
선재도_오토캠핑장_전경

최근에 리뉴얼되었고 역시 오션 뷰로 인기 있는 캠핑장입니다. 무인 장비 렌털 서비스가 도입되어서 장비 없이도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2박 우선 예약이고 1박도 가능합니다. 주말 예약하기는 당연히 힘들지만 자주 사이트를 접속하다 보면 빈자리들이 있습니다. 추천 사이트는 A3, A5, B3, B9, B12로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금
주중(월,화,수,목) 주말(금,토,일), 공휴일 당일캠핑
40,000원 50,000원 전화문의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186번 길 86-37)

 

선재 오토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4. 십리포 해수욕장 야영장(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산 91-4)

십리포해수욕장-B데크-야영장-홈페이지-캡처
십리포해수욕장_캠핑장_전경

여름 성수기에는 해수욕장이 개장하여 사람이 항상 많은 곳이지만 비수기에는 야영장과 캠핑장을 사용할 수 있고 물론 바닷가 바로 앞 오션 뷰가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전기 잘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보도블록과 데크, 파고라 등이 있으며 오토캠핑 추천 사이트로는 B구역 데크 사이트 가-3 ~ 가-7까지 추천합니다.

요금
주중,주말 성수기 당일캠핑
35,000 40,000 X

(주소 :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산 91-4

 

십리포 해수욕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십리포 해수욕 쟝 예약 바로가기

 

기타 인천 오션 뷰 캠핑장

 

- 을왕동 선녀바위 해수욕장(이용료 무료, 차박, 차크닉, 주차 하루 1만 원)

예약 바로가기

 

- 을왕동 거북바위 캠핑장(15,000원으로 당일 캠핑, 1박 캠핑 가능, 주차무료) 

예약 바로가기

 

- 영흥도 솔바다 캠핑장(40,000원 ~ 55,000원, 전화예약 추천)

예약 바로가기

 

- 동검도 얏호 캠핑장(40,000원 ~ 60,000원, 전화예약 추천)

예약 바로가기

 

- 동검도 노을 캠핑장(50,000원 ~ 60,000원, 오토캠핑, 방갈로, 실시간 예약, 2박 우선)

예약 바로가기

 

- 강화도 햇솔오토캠핑장(40,000원 ~ 110,000원, 실시간 예약)

pc버전 예약 바로가기

모바일 예약 바로가기

 

서울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서해바다 인천으로 오션 뷰 캠핑장을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닷가 앞에서 하는 캠핑을 선호하다 보니 인천 오션 뷰 캠핑장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좋은 캠핑장들이 많이 있으며, 또 좋은 정보 있으면 추가하고 조만간 태안 쪽 바다 캠핑장도 정리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태안 어은돌 오토캠핑장 예약 방법 후기 명당 사이트 비교(feat. 송림캠핑장)

서해 바닷가 바로 앞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태안 어은돌 오토캠핑장 예약 방법과 후기를 공유해드립니다. 그리고 주변 환경과 마트, 슈퍼, 서울에서 태안까지 소요시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명

justry-it.tistory.com

 

 

충청남도 태안 오토캠핑장 & 글램핑장 24곳 모음 예약 사이트 확인

서해바다에서 바닷가 캠핑장을 즐길 수 있는 태안 캠핑장 모음입니다. 주말에는 예약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태안에는 좋은 캠핑장이 많습니다. 오토캠핑장과 글램핑장 총 24곳을 추천합니다.

justry-it.tistory.com

 

 

경기도 용인 오토캠핑장 글램핑 33곳 추천 모음 예약 홈페이지 확인

경기도 용인 캠핑장 모음을 정리해서 공유드립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이고 용인에는 오토캠핑장, 글램핑 등 많기 때문에 아무래도 예약하는데 쉽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용인

justry-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