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UST TIP

핫메일 로그인 쉬운 방법 2가지(링크, Edge)

by 저스트라잇 2021. 2. 17.
반응형

아주 오래된 핫메일인데, 여러 일을 하다 보면 어느 상황에선 핫메일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로그인을 하려고 생각하니 쉽지가 않더군요.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핫메일 로그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핫메일 로그인 방법 2가지(링크, Edge)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링크를 클릭해서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 있고, 윈도우 10을 사용하신다면 자동으로 마이크로 엣지가 설치가 되었을 텐데 Edge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링크

핫메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핫메일 로그인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계정이 없으시면 쉽게 가입하시면 되고 비밀번호를 분실했을땐 아래 계정 복구 링크를 클릭하셔서 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암호 재설정

 

account.live.com

 

로그인 바로 가기

 

비즈니스용 Microsoft Outlook - Microsoft

가정용 또는 비즈니스용 최신 Outlook을 사용하여 모두 한곳에서 제공되는 전자 메일, 일정, 연락처를 통해 연결하고 정리하세요.

www.microsoft.com

 

Edge 애플리케이션

윈도우 10을 설치하셨다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이크로 엣지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고 O 탭에 가시면 Outlook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엣지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실행파일입니다. 실행하시면 엣지가 실행되고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하시면 위에 방법과 로그인은 동일합니다.

윈도우 키 + 아웃룩 작은 아이콘 실행

핫메일은 프리미엄 서비스와 무료 버전이 있고, 무료 버전에서는 약간의 광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메세지 암호화 관련과 첨부 파일 검사 등의 서비스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서는 모두 지원 가능하고 저장소의 용량 또한 추가 제공됩니다. 필요할 때 간편하게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Office를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한데, 꽤 괜찮은 기능입니다.

 

핫메일 로그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아웃룩 메일 연동 그리고 백업(회사, 네이버, 다음, 구글) 통합 관리하기

아주 간단한 아웃룩 메일을 연동하고 백업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회사 메일이나 개인 메일까지도 통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아웃룩 2019 버전으로 진행했습니다. 천천

justry-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