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UST TIP

최신 트로트 노래 음악 한 번 클릭 무료 듣기(feat. 안드로이드)

by 저스트라잇 2021. 2. 4.
반응형

2020년은 트로트에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은 최신 트로트 노래 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버전으로 쓸데없는 어플 말고 무료이면서 한 번 클릭으로 재생 가능한 어플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천천히 알아보고 몇 가지 어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 트로트 어플 50개 다운로드 후기
  • 추천 어플

 

각 방송사에서 너도나도 트로트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언제부터인가 티브이만 틀면 트로트 노래가 신명 나게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트로트 음악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노래의 흥은 기본적이고 노랫말도 와닿고 어려운 시기에 충분히 위로가 되어주는 장르의 음악입니다. 

트로트 어플 50개 다운로드 후기

전 아이폰을 사용하지만 부모님과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트로트 관련 어플을 찾아보고 다운로드해 봤습니다. 하지만 백그라운드 재생이 되지 않거나, 광고가 너무 많거나, 소리가 좋지 않거나, 쓸데없는 기능이 있거나 등 단점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유튜브로 연결해 재생하는데 방식인데, 유튜브 오류 때문에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질 않았습니다.

유튜브 오류로 재생이 안됨

제가 생각하는 괜찮은 앱은 무료 재생이 가능하고 보기에 쉽고 한 번 클릭으로 바로 재생이 되고 검색 기능이 있어야 했습니다. 광고까지 없으면 좋겠지만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50개가량 다운로드하고 받고 재생해보고 지우고를 반복하다가 제 생각에 가장 괜찮은 어플을 찾아서 공유해드립니다. 앞서 언급한 대부분 내용이 충족되는 어플입니다.

 

추천 어플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트로트 무료듣기 – 트로트 7080 베스트 인기곡 뽕짝 메들리 100% 무료 노래모음 - Google Play 앱

무료로 즐기는 트로트 7080 베스트 노래모음. 다양한 인기곡을 앱 하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만 따로 모아 즐겨찾기 해 두시고 언제든 다시 들어보세요. 누구나 평생 100% 무료로 이

play.google.com

인기차트 기능

앱이 켜지면 첫 화면이 인기차트 화면으로 한 번 클릭으로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장르별, 가수별 기능

미스트롯 1, 미스터 트롯, 미스트롯 2, 가수별 장르까지 갖추고 있어서 이것 또한 쉽게 검색 없이 재생 가능합니다.

너무 많은 트로트 어플들이 있습니다. 다른 앱들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은 백그라운드 재생이 안될뿐더러 유튜브 오류와 재생 시 방해되는 광고들 그리고 보기 어려운 UI로 인해서 사용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추천드린 트로트 어플로 부모님과 어르신들에게 추천한 번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